본문 바로가기

■피부미용건강 칼럼

[네이버뉴스-디지털타임스] 아름다운 신부관리, 쇄골과 휜 다리 관리부터

 

 

 

 

 

 

아름다운 신부관리, 쇄골과 휜 다리 관리부터

(고민정에스테틱 고민정 원장)



순백의 신부를 꿈꾸는 여성들의 마음은 누구나 같다. 하지만 드레스를 입으면 적나라하게 드러나는 통통한 몸매 때문에 답답하다. 어떻게 하면 결혼식 전까지 드레스 라인을 살릴 수 있을까?


식장에서 웨딩마치가 울리기까지 주어진 시간이 촉박하므로 단기간 내에 승부를 내야 한다. 보통 대다수 관리는 피부와 릴렉스 관리에 치중한다.


그러나 이렇게 해서는 이른 시간 내에 신부에게 드레스 라인을 선사하기 어려울 수 있다. 아름다운 라인을 만들기 위해 뽑아야 할 카드는 근막관리다.


근막은 근육을 싸고 있는 막을 말한다. 관절마다 있는 이 근막이 꼬이면서 노폐물이 쌓이는데 이를 배출시켜 살을 빼면서 라인을 잡는 원리다. 하지만 얕은 근막만을 다뤄서는 한계가 있다.


근막 깊숙한 곳까지 다루기 위해서는 골막관리가 적합하다. 평생 한 번뿐인 결혼식을 위한 효과 빠른 단기 집중관리 프로그램이다.


드레스를 입으면 복부나 하체는 가려질 수 있다. 하지만 쇄골 라인, 목 라인, 팔뚝 라인은 감출 수 없다. 신부에게 어디가 가장 예뻐지고 싶으냐고 물어보면 쇄골부터 팔뚝 살, 잘록한 허리 등까지 어느 곳 하나 빠지지 않고 욕심을 드러내게 된다.


결혼식을 앞두고 아름다움에 대한 욕망이 많아지는 건 당연하다. 하지만 시간이 허락하지 않을 수 있기 때문에 전문가로서 신부에게 가장 추천해주고 싶은 웨딩케어는 쇄골부터다. 오프숄더나 톱 라인의 드레스를 많이 입는 요즘, 가장 중요한 부분이기 때문이다.


더불어 휜 다리 관리도 필요하다. 다리가 휘면 생각 외로 많은 문제의 원인이 된다. 다리뼈 자체가 휜게 아니라 뼈와 뼈 사이의 근막에 문제가 발생하면 겉으로 나타나는 결과가 휜 다리다.


우리 인체는 유기적으로 연결돼 있으므로 다리가 휘면 골반까지 휘면서 얼굴 대칭도 틀어진다. 신부를 위한 관리뿐만 아니라 근본적인 여성의 미를 살리기 위해서는 휜 다리 교정이 필수적인 이유다.


마지막으로 당부하고 싶은 말은 신부관리를 통해서 도움을 받을 수 있지만 자신감에서 우러나오는 광채는 따라갈 수 없다는 것이다. 그러므로 내가 이 세상에서 가장 예쁜 신부가 되겠다고 결심하길 권한다.


하지만 결혼식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너무 많은 스트레스를 받지 않아야 한다. 가장 중요한 것은 신부님과 신랑님의 믿음과 사랑이다. 본질을 잊지 말자.


(도움말: 고민정에스테틱 고민정 원장)


 


 


- 출처 : 네이버 뉴스, 디지털타임스 -